BEGIN AGAIN


Mamafit (산후관리)

출산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들의 비밀

강남세란의 마마핏 프로그램에 있습니다.


Why?

왜? 강남세란은 어떻게 출산 후에도

아름다움은 계속될 수 있다고 말할까요?

⬆ Mamafit (산후관리)에 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 

위 동영상을 클릭해 보세요!


제대로 된 산후관리란?

출산 후 몸을 보호해야 한다는 이유로 움직이지는 않고, 고열량의 보양식을 먹으며 가만히 누워지내는 것만이 산 후 관리가 아닙니다. 출산 후 다음날부터 시기에 맞는 관리를 하며, 체내의 메타볼리즘의 활성화와 함께 몸의 빠른 회복을 유도하는 것이 제대로 된 산후관리입니다.


10개월의 임신 기간과 출산을 거치며 엄마 몸에서 일어난 체중 증가, 체형변형, 통증 등을 동시에 개선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강남세란만의 특수 프로그램으로 산후 시기에 맞는 심플한 운동, 스트레칭, 기계관리를 통해 임신으 로 찐 살을 빼고 골반 주변부의 인대와 근육을 강화시켜 복부 탄력 회복 및 임신출산으로 인해 변형된 골반을 바로 잡아줍니다.

릴랙신 호르몬과 마마핏의 관계

마마핏 치료의 적정시기 

시작시기 : 산후통(손목, 무릎, 목, 어깨, 발목 등의 관절통)은 출산 직후부터 치료 가능합니다. 체형, 골반의 정상적인 위치, 고관절 등 전체적인 체형을 정상화시키기 위한 관리는 출산 후 6주부터 시작합니다.


종료시기 : 통증은 레이저치료를 기본으로 고주파, 인디바등 심부열을 높여 관절을 안정화시키고 손상된 인대를 재생시키는 것으로 주 1~2회로 치료하며 총 4~6회 치료 후 통증이 감소됨을 확인합니다.
체형 관리는 축적된 체지방 분해하는 마마핏 전신 프로그램으로 2달~3달이면 정상적인 체형으로 빠르게 복구 가능합니다. 아기가 100일이 되었을 때 엄마도 본래의 체형으로 회복되는 것이 목표입니다. 

마마핏 치료가 필요한 경우

 무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허리와 골반이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다.  


 산 후 100일이 지났음에도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오지 못했다.  


 산 후 복부, 허벅지 등 비만이 해결되지 않는다.  


 산 후 O자형 다리로 변하고 걸음걸이가 달라졌다.  


 일상생활에서 무릎, 발목, 손목 등 관절이 쑤시고 시큰거리는 증상이 있다.  

Why?

왜? 강남세란은 어떻게 출산 후에도

아름다움은 계속될 수 있다고 말할까요?

⬆ Mamafit (산후관리)에 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 위 동영상을 클릭해 보세요!





제대로 된 산후관리란?


출산 후 몸을 보호해야 한다는 이유로 움직이지는 않고,

고열량의 보양식을 먹으며 가만히 누워지내는 것만이 산 후 관리가 아닙니다.

출산 후 다음날부터 시기에 맞는 관리를 하며, 체내의 메타볼리즘의 활성화와 함께

몸의 빠른 회복을 유도하는 것이 제대로 된 산후관리입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10개월의 임신 기간과 출산을 거치며 엄마 몸에서 일어난 체중 증가, 체형변형, 통증 등을 동시에 개선시키기 위해 만들어진

강남세란만의 특수 프로그램으로 산후 시기에 맞는 심플한 운동, 스트레칭, 기계관리를 통해 임신으 로 찐 살을 빼고 골반 주변부의 인대와 근육을

강화시켜 복부 탄력 회복 및 임신출산으로 인해 변형된 골반을 바로 잡아줍니다. 

릴랙신 호르몬과 마마핏의 관계

마마핏 치료의 적정시기

시작시기 : 산후통(손목, 무릎, 목, 어깨, 발목 등의 관절통)은 출산 직후부터 치료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체형, 골반의 정상적인 위치, 고관절 등 전체적인 체형을 정상화시키기 위한 관리는 출산 후 6주부터 시작합니다. 

종료시기  : 통증은 레이저치료를 기본으로 고주파, 인디바등 심부열을 높여 관절을 안정화시키고 손상된 인대를 재생시키는 것으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주 1~2회로 치료하며 총 4~6회 치료 후 통증이 감소됨을 확인합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체형 관리는 축적된 체지방 분해하는 마마핏 전신 프로그램으로 2달~3달이면 정상적인 체형으로 빠르게 복구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아기가 100일이 되었을 때 엄마도 본래의 체형으로 회복되는 것이 목표입니다. 

마마핏 치료가 필요한 경우

  무리를 하지 않았음에도 허리와 골반이 지속적으로 통증이 있다.            산 후 100일이 지났음에도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오지 못했다.  

  산 후 복부, 허벅지 등 비만이 해결되지 않는다.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산 후 O자형 다리로 변하고 걸음걸이가 달라졌다.

 일상생활에서 무릎, 발목, 손목 등 관절이 쑤시고 시큰거리는 증상이 있다.